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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Business Area

Business Area

㈜ 바이럴마케팅은 통합 마케팅기획, 콘텐츠 디자인, 웹 기획 및 개발, 언론보도 송출, 체험단 리뷰 진행,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모델 섭외 및 CF 제작 등의 사업 분야
구축을 통해 전략적 광고 운영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 BI/CI / CF / DISPLAY AD
    CONTENTS DESIGN
    NEW MEDIA

    Creative
    체계적인 분석에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담아,파급력있는
    컨텐츠를 완성합니다.
  • CONSULTING / DIGITAL MARKETING
    PRESS MEDIA / ON-OFF MEDIA MIX
    REPORTING

    CONSULTING
    DIGITAL MARKETING
    PRESS MEDIA
    ON-OFF MEDIA MIX
    REPORTING

    IMC
    On-Off Media Mix 를 통해
    다수의 접점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 BRAND / MARKET PLANNING
    COMPETITOR / CONSUMER
    KEYWORD / BIG DATA ANALYSIS

    BRAND / COMPETITOR
    MARKET PLANNING
    CONSUMER
    KEYWORD
    BIG DATA ANALYSIS

    Planning
    데이터 기반의 플래닝으로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며, 광고주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UX/UI STRATEGY
    WEB/APP DESIGN
    PUBLISHING / DEVELOPMENT

    UX/UI STRATEGY
    WEB/APP DESIGN
    PUBLISHING
    DEVELOPMENT

    Web/Mobile/App
    사용자 특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플랫폼 개발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Process

Work Process

클라이언트와의 가장 쉽고 빠른 업무진행과 커뮤니케이션을
약속합니다. 우리는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가장 빠르고
손쉽게 클라이언트와 만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만의
마케팅 부서, ㈜바이럴마케팅이라면 가능합니다.
  1. STEP
    01
    Start
    대행의뢰 접수
    광고/마케팅 용역 입찰 참가
    RFP 접수
  2. STEP
    02
    Communication
    전담 조직 구성
    브랜드(클라이언트) 인터뷰
    오리엔테이션
  3. STEP
    03
    Plannung&
    Developing
    브랜드 분석
    빅 아이디어 도출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기획
    경쟁사, 시장 조사
    전략 수립
    타임 테이블 작성

    제안서 작성
  4. STEP
    04
    Reporting
    광고 납품
    ROI 산출
    마케팅 리포팅
  5. STEP
    05
    Engagement
    광고 수주 / 계약
    광고 제작 / 마케팅 실행
  6. STEP
    06
    Presentation
    클라이언트 미팅
    제안서 제출 / 제안 PT

IMC FLOW

IMC FLOW

디지털 광고 통합 마케팅 최적화 브랜드의 차별성 및 가능성,
브랜드 스토리를 파악하고, 브랜드, 고객, 시장, 경쟁사에 대한
정확한 분석으로 마케팅에 객관성을 더합니다.
분석을 기반으로 한 빅아이디어 도출과 이를 통한 크리에이티브
그리고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 구성 및 광고 운영으로 디지털 광고
통합 마케팅 최적화를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 Creative
    Copyright / Design / Story Board
    Strategy
    Display AD / Search AD / Viral Marketing
    SNS Marketing / Star Marketing / Public Relation
    CF / PPL
  • Big Idea
  • Analysis
    Client(Brand) / Market / Consumer / Competitor
  • Development
    Story / Insight / Differentiation / Possibility